Skip to content Skip to sidebar Skip to footer

Movement

중국 장애우 섬김

라이트하우스 성도님들과 함께 중국 장애우들이 있는 중국 교회를 방문 하여 점심을 섬겨드렸습니다. 식사 한끼 준비하는 것이 뭐 그리 대단할까? 라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, 사실 식사 한번의 제공으로 우리가 계산하는 그 이상의 것들을 얻을 수…

라이트하우스 연합 수련회

2019년 8월15-17일간 경주에서 있었던 라이트하우스 해운대/방배와 세움교회의 연합수련회의 풍경을 담은 스토리영상입니다. 하나님께서 크신 은혜를 주셔서 마지막 시대에 라이트하우스 교회가 세워지는 것을 얼마나 기뻐하시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  특별히 세움교회가 라이트하우스 무브먼트에 동참하게 되어서...  라이트하우스 해운대, 방배, 양양,…

강원도 속초 화재 성금 전달

라이트하우스에서는 고난주간과 부활주간을 보내면서 강원도 이재민을 위한 헌금을 드리기로 했고 라이트하우스 방배와 라이트하우스 해운대에서 총 450만원이 모였습니다 이것이 이제 막 개척을 시작한 교회가 모은 헌금이라고 생각하면 놀라울 따름입니다 함께해주신 라이트하우스 식구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이 금액은 한국교회연합봉사단을 통해 이재민 550여 가구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이후로 이재민들은 2달간의 임시거처 생활을 거쳐 집이…